경상북도 단열필름공사(안동시)

로이유리 시공된 김천혁신도시 영무예다음1차 단열보온.자외선차단.태풍비산방지필름 입주민 공동구매 31세대시공 완료

방탄필림 2015. 3. 25. 07:52

단열필름은 건물의 유리에 부착하는 건축용 자재로서, 필름이 갖고 있는 기술적 특징을 이용하여 태양에너지 유입량을 조절함으로써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 수 있게 하는 친환경 건축자재이다. 구체적으로는 겨울철 난방 복사열의 외부 손실을 막고 여름철 태양열의 내부 유입을 차단해 건물 내부의 에너지 손실을 감소시켜 에너지 절감의 중요한 축을 담당한다. 
 
고효율 차폐성능 및 적외선 차단율이 80%~99% 이상으로, 여름철에는 태양열로부터 유입되는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여름철 실내 온도를 적정온도로 유지할 수 있어 냉방비 절감효과가 있으며, 겨울철에는 유리창으로 투과되는 차가운 냉기를 막아주고 실내 냉방열이 유리면을 통해 밖으로 빠져나가는 열관류 현상을 막아줘 난방비 절감효과를 가져다 준다.
 
그동안 공공건물이나 대형 사무용 빌딩에만 시공하는 것이라고 알고 있었던 단열필름이 이제는 아파트, 빌라 등 주거공간에도 점차 자리잡고 있다. 특히 거실문화가 정착되고, 아파트 베란다 확장 공사 등이 보편화되면서, 여름철의 무더위를 해결하고 겨울철 열손실 문제를 해결하고저 이들의 시공문의가 많다. 단열필름 시공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안으로 대두되면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한 것이다.
 
고품질의 단열(열차단)필름을 선택하려면 어떤 항목을 따져봐야 할까. 
 
단열필름은 필름의 특성, 대표적으로 가시광선 투과율(필름의 밝기) 및 가시광선 반사율(거울현상의 정도)에 따라 에너지 효율 및 적용사례가 달라진다. 필름의 특성 데이터를 동등한 기준으로 에너지 효율 지표를 확인하면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 등급은 단열필름의 성능을 냉방 및 난방 에너지로 구분해 제시하고, 그 기준을 차폐계수와 열관류율이라는 기술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다. 단열필름의 내구성과 품질보증 기한 체크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미국 국립창호인증위원회(NFRC)는 단열필름의 성능등급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정확한 단열필름 성능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필름의 열관류율, 차폐계수 등의 성능평가를 제시하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 매매계약서에 에너지 사용량을 첨부하도록 했습니다. 난방비가 집값에 반영되는 셈입니다.
관련뉴스: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1472263

이제 에너지절약은 필수인시대가 오고있읍니다.

냉,난방 에너지는 창문을통해서 가장많이 손실됩니다

창문에 단열필름만 붙여도 최대 40%의 냉,난방에너지 절감효과를볼수있읍니다.처음 시공시 들어가는 비용이 최소2년,최대3년이면 회수가되고 차후 집값에 

 

총판.대리점이 아닌 공장직영입니다.

2년 또는 4년정도 하다 사라지는 총판.대리점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필히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세요.^^

올해로 21년째 단열보온필름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대송시큐리티]검색하시면 전국 신규입주아파트 공동구매시공 사진을 보실수가 잇습니다.

 

 

  

단열보온.안전.방범.자외선차단.눈부심방지.태풍비산방지필름 전문업체

대송시큐리티 : 053-631-7184  .  010-7535-7184